기기이용
기기이용신청
기기이용절차
기기이용료납부절차
기기이용료안내
기기신청현황
+> 기기이용 > 기기이용료납부절차
기기이용료납부절차
분석이용료 납부절차

- '분석결과'는 분석료를 납부하신 후에 '마이페이지'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.

(※ 유의사항 : 계산서 등 납입증빙서류는 중복발행이 불가하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)
  • 로그인 후 'MY Page > 분석의뢰'에 들어오시면, 분석의뢰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처리상태가 '결과 및 요금통보'로 되어 있는 분석의뢰건은 분석이 완료되고 분석이용료 납부대기 중인 분석의뢰건입니다.
<분석의뢰(직접사용)시 결제 방법>
  • 1) 계산서 발급 : 분석의뢰신청서 작성시 사업장정보를 미리 입력 -> 공실관행정실로 방문 또는 전화문의 해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.
        (전화: 051-510-1690)
  • 2) 카드결제 : 하단에 결제 하기를 클릭하시어 [카드결제], [계좌이체]중 선택하신후 납부하시면 됩니다.
        온라인 카드결제가 어려우실 경우 카드단말기가 있는 공실관행정실을 직접 방문하셔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
  • 3) 간이영수증 : 상단에 [청구서출력]를 클릭하시면 출력가능하고 무통장입금으로 납부해주시면 됩니다